<주LA총영사관 영사민원 예약제 변경안내 및 민원실 이용에 관한 협조요청>
1. 주LA총영사관은 최근 남가주 내 코로나-19 확진자수가 급격히 증가되고 있는 엄중한 상황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철저한 이행을 위한 고강도 방역대책의 일환으로 4.13(월)일부터 아래와 같이 영사민원 서비스 예약제를 시행해왔습니다.
2. 상기 영사민원 예약제 시행이후 현재 전 민원실직원이 정상 출근하여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민원 전화가 폭주하여 정상적인 안내가 불가능한 실정입니다.
ㅇ 2020. 7.20-23(4일)간 당관 민원실 전화는 5,207통이 접수
3. 이에 따라, 향후 민원 예약은 전화예약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메일을 통해 예약을 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예약 없이 민원실을 방문하는 경우, 민원 서비스 제공이 어려움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예약방법 : 이메일(appointment-la@mofa.go.kr)
- 이메일 신청시에는 성명, 연락처, 방문목적, 방문 희망 일시 등 포함
ㅇ 예약대상 : 여권 및 비자 발급 등 긴급한 민원(긴급사안이 아니다고 판단되는 경우, 예약 비접수) ※ 기타 상세사항은 예약시 안내
※ 8월중에 PC를 통한 인터넷 예약서비스 시행예정(추후 공지)
4. 아울러, 민원실 방문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기저질환자, 감기(기침, 발열 등) 증상자는 방문 삼가
ㅇ 민원실 내/외 대기시에 개인 간 2m 이상 사회적 거리 두기 엄수
ㅇ 개인 마스크 착용 및 민원실 내 비치된 손세정제 수시 사용
ㅇ 개인 필기도구 소지
ㅇ 불필요한 대화 삼가
작성일:2020-07-25 08:3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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