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주LA총영사관] ‘미국시장 진출 법률 온라인세미나’ 개최

닉네임
radio1230
등록일
2020-09-10 07:41:31
조회수
372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미국시장 진출 법률 온라인세미나’ 개최>

1. 주로스앤젤레스영사관(박경재 총영사)은 오는 9.10일 17시부터 1시간동안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법률 온라인세미나’를 개최하여 우리 기업의 주요 법률 이슈에 대한 전문가 발표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습니다.

ㅇ 이번 세미나는 LA총영사관과 대한상사중재원 LA사무소, 루이스브리스보아스 로펌이 공동개최하며,

ㅇ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과 한국 기업의 미국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국제상사중재제도, 법인설립·운영, 이민·고용 등 기업의 주요 법률이슈에 대해 LA 현지 법률전문가들의 생생한 현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추진되었습니다.


2. 이번 세미나는 영어로 진행되며, 한국 및 미국내 타지역에서도 청취할 수 있도록 미서부시간은 10일 17시, 한국시간은 9일 09시에 시작되고,

ㅇ ‘기업의 국제상사중재제도 활용방안’에 대해 대한상사중재원 임수현 사무총장이, ‘미국 계약법과 중재조항’에 대해 루이스브리스보아스의 스캇 리/BKL로펌 김홍중 변호사가, 미국 법인 설립방법에 대해 수진 이시코프 변호사가, 해외거주자의 미국 이민제도에 대해 에블린 한 변호사가 발표합니다.

ㅇ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https://us02web.zoom.us/webinar/register/WN_Nd0Mid2FQIuTMdcghQKrGg 또는 LA총영사관 공관새소식 게시판 링크를 통해 무료로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3. 박경재 총영사는 이번 법률세미나는 평소 미국진출 기업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분야인 법인설립, 고용 등 법률이슈에 대해 최근 제도변경 등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ㅇ 기업간 국제소송보다 시간과 비용 면에서 매우 효율적인 국제상사중재 제도에 대해,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받는 대한상사중재원이 직접 설명하는 자리이므로 미국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였습니다.
작성일:2020-09-10 07:41:31 74.7.21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