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희망릴레이 12월 18일부터 3일간… 코로나 뚫고 달리자
icon radio1230
icon 2020-12-13 18:07:06  |  icon 조회: 90
첨부파일 : -
- COVID-19 뚫고 <희망 릴레이> 다 같이 달리자 -


한인타운 시니어 커뮤니티 센터(이사장 정문섭, 이하 시니어센터)는 오는 12월 18일(금)부터 20일까지 사흘 동안 Book Sharing Club(회장 이해인)과 공동으로 <희망 릴레이> 달리기 행사를 아래와 같이 펼칩니다.

시니어센터는 브레아 지역 청소년단체인 Book Sharing Club과 손잡고 COVID-19 팬데믹 환경 적응에 힘들어 하시는 노인들을 돕기 위해 희망 나눔 릴레이를 펼치는 것입니다. 이해인 양은 현재 브레아 Olinda 고교 12학년 재학 중이며 이 단체를 창립한 주인공입니다. 이번 행사는 개인 또는 소규모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앱을 먼저 다운로드 받고 접수 후 GoFundMe를 통해 1 인당 $10 도네이션을 하면 됩니다. 행사 진행을 위한 최소경비를 제한 나머지 전액이 시니어센터에 기증됩니다.

이해인 양은 이번 행사를 위해 새로운 앱 개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한국의 각 대학교 담당자들에게 협조를 구한 결과, 동국대 참사람 사회공헌센터(센터장 김동한교수)로부터 취지에 공감한다며 흔쾌히 동의를 받아냈습니다. 현재 앱은 한국의 동국대 자원봉사자들이 만들고 있으며 최종 마무리 단계입니다. 이해인 양은 "Dear Seniors, We haven’t forgotten you. Please stay safe and healthy."라며 연장자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했고, 정문섭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노인들을 포함, 모든 상황이 위축된 이 때, 소규모 가족 단위 릴레이 참가는 소망의 출발점”이라고 강조하고, “달리기도 하고 $10 기부도 하는 희망 나눔 행사에 많은 참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아 래 -

a. 제목= 희망 릴레이

b. 일시= 12월 18일(금) ~ 20일(일)

c. 대상= 개인 및 가족 단위 남녀노소 누구나

d. 접수= 12월 14일(월)부터

e. 신청= App먼저 다운로드 받고 접수 후 GoFundMe 통해 1 인당 $10 씩 도네이션

f. 장소= 어디서나 편한 곳 선택

- 참여방법 -

(가) 개인참여=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어서 <2020 Hope Sharing Relay> 앱을 다운로드 받아 국가번호, 핸드폰번호 입력 후 사인 업 하면 6 자리 인증번호를 통해 로그인 한 후 마라톤 등록. 앱은 출시 검증 중이며 곧 검증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

(나) 참가비 $10 은 앱 하단에 고정되어 있는 기부버튼을 통해 GoFundMe로 연결됨.

(다) 가족단위, 팀 참여= 팀장 포함 최대 10 명까지 한 팀으로 참여 가능. 팀장은 팀 이름과 팀 멤버의 전화번호와 이름 입력 후 인증번호 입력하여 참여 가능.

(라) 마라톤 참여 요령= 시작버튼 눌러 달리기 시작. 끝난 후 종료버튼 누르면 나의 기록 랭킹으로 볼 수 있음(달린 거리와 속도 계산).
2020-12-13 18:07:06
172.250.122.2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