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남가주경제단체협의회 “소요 대비 경제단체 비상 대책위원회”로 전환
icon radio1230
icon 2020-06-02 06:30:39  |  icon 조회: 59
첨부파일 : -
제목: 남가주경제단체협의회 “소요 대비 경제단체 비상 대책위원회”로 전환

박성수 LA한인상공회의소 회장은 2020년 6월 1일 오전 11시 남가주경제단체협의회 단체장 화상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소요사태로 인하여 남가주경제단체협의회는 한인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소요 대비 경제단체 비상 대책위원회”로 전환하기로 하였습니다.

상호간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신속한 정보 교환을 하고, 상공인들의 요구사항을 취합하여 유관기관에 적극 전달하며, 한인회와 LA한인상공회의소 TF 팀과 긴밀한 협조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Christine Chong 한인커뮤니티변호사협회장은 소요사태라고 할 지라도 매장내에서의 총기사용은 불법이므로 주의를 당부하였습니다.
Jay Yoo 미주한인보험재정전문인협회장은 현재 소요사태가 발생하여 일부 보험회사들에서는 도난 보상 또는 한도조정 변경을 불가하다는 방침을 발표한 바 있으니, 가입한 보험회사에 확인이 필요하다고 하였습니다.
남가주 경단협은 향후 소요사태 발생시 피해지역에 대한 청소 등 자원봉사 등을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소요 사태로 큰 피해가 없도록 한인들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참석협회: LA한인상공회의소,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 미주한인보험재정전문인협회, 한인의류협회, 한국지상사협회, 남가주한인전자상거래협회, 남가주한인건설협회, 재미한인미용협회, 한인커뮤니티변호사협회, 미주한인물류협회, , 재미한인건축가협회, 등 이상 11개 단체 15명.
2020-06-02 06:30:39
74.7.21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