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PxHere

 

오전 7시에 작성된 기사입니다. LA 카운티 영업 재개장 관한 자세한 내용을 업데이트 하는 중입니다. 

-----------------------------------------------------------------------------------------------------------------------

 

LA카운티가 29일 레스토랑 내 식사 서비스를 비롯해 미용실과 이발소 영업 재개를 승인 받을 지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앞서 LA카운티는 지난 27일 캘리포니아 주 정부에 제재 완화를 위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보건 지침을 충족했다며 비즈니스들의 추가 오픈을 허가해 줄 것을 요청한 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금까지 LA카운티 인근을 비롯해 47개 카운티가 며칠 내에 승인을 받았으며 벤츄라 카운티의 경우 불과 48시간 만에 제재를 완화해도 된다는 허가를 받은 만큼 LA카운티 관계자들도 이르면 오늘 내에 승인을 받을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캐서린 바거 LA카운티 수퍼바이저는 성명을 통해 각 지역별 자료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안정기를 찾은 것을 증명해 보인다며 경제 회복을 위해 진전할 준비가 됐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오늘 안에 비필수 비즈니스들의 추가 영업 재개를 승인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렇게 되면 LA카운티는 이미 승인을 받은 인근 카운티들과 같은 수준으로 경제활동 정상화에 나설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