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가정상담소, 2월 한달 동안 부모 교육 세미나 개최
한인가정상담소, 2월 한달 동안 부모 교육 세미나 개최
  • 우리방송보도국
  • 승인 2021.01.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인가정상담소가 자녀들의 마음건강, 심리 궁금증을 풀어주는 부모 교육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소아정신과 전문의 수잔 정 박사의 디어 수잔 세미나는 ‘아이야, 너 때문에 행복해’ 시리즈로 2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 오전10시 30분 부터 11시 30분 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세미나에서는 지난 40여년간 소아정신과 전문의로서의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자녀들의 마음과 심리적 문제에 대해 설명하며, 직접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을 통해 부모님들과도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특히 이민자 부모님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자녀 문제에 대해서도 조언할 계획입니다.

수잔 정 박사는 “이민가정에서는 개인의 독립심을 중요하게 여기는 자녀와 서로 돕고 기대는 집단의 가치관을 귀하게 느끼는 부모님 사이에 갈등이 생기기 쉽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녀를 제대로 이해하고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왔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세미나는 온라인 줌 미팅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은 http://tinyurl.com/dearsusan 에서 사전등록해야 줌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한인가정상담소로 전화 213-235-4848 혹은 이메일, mlee@kfamla.org로 연락하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