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총영사관, 첫번째 찾아가는 청년 취업․창업 온라인 세미나 개최

LA총영사관(총영사 박경재)은 Socal K-Group(남가주 IT분야 Art&Tech 전문가 모임)과 함께 우리 청년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찾아가는 청년 취업․창업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게 된다.

이달 초 KOTRA, 지방자차단체 LA사무소, 한인 과학 단체, Socal K-Group 등 현지 취업지원 단체들과 우리 청년 해외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협의회에서 예년과는 달리 취업뿐 아니라 창업 관련 내용도 세미나에서 다루어 우리 청년 일자리 해소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소개하자고 논의한바 있다.

LA총영사관은 이번 Socal K-Group 세미나에서 테슬라 출신 음료 청년 사업가(MORE LABS 이시선 대표)가 창업을 위한 투자 유치, 미국시장 공략 노하우 등을 창업에 필요한 정보가 공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 세미나는 2월 2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한국어로 진행되고, 누구나 사전등록(https://forms.gle/fo4e2vQi4MJhZu2XA)하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므로, 한인 청년 등 현지 취업․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요청하였다.

문의 및 사전 질문 접수는 이우철 영사(213-700-0651 / wclee18@mofa.go.kr) 또는 Socal K-Gruop(socalkgroup@gmail.com)에게 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