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총영사관은 우리 청년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찾아가는 청년 취업․창업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7월 소칼 K그룹(남가주 한인 IT/아트/테크/스타트업 전문가 모임)과 함께하는 취업·창업 웨비나는 스타트업 투자유치 전략, 경영 컨설팅 분야에서 활동 중인 Sarah Song 대표님을 모시고 Winter is coming for startup - how do we prepare for it? 라는 주제로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참고할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Sarah Song 님은 현재 스타트업 투자유치, 성장 지원 컨설팅 회사인 S’hampagne 의 대표로 청년 취업 창업 행사에 연사로 참여하여 유용한 정보와 내용을 공유하는 등 많은 활동을 해왔습니다.

동 세미나는 7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서부시간)부터 한국어로 진행되고, 평소에 창업, 특히 OC에서 창업을 고려중인 분들은 사전등록 (https://forms.gle/G3FJhJ1UEjH1sLYT6)하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합니다.

한인 청년 등 현지 취업․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요청하였고, 기타 문의는 LA 총영사관 이우철 영사(wclee18@mofa.go.kr) 또는 Socal K-Gruop(socalkgroup@gmail.com)에게 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