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공장에서 첫 제네시스 조립
- 11월 18일부터 27일까지 LA 오토쇼에서 첫 공개 전시

 

제네시스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특별 미디어 행사에서 Electrified GV70의 북미 데뷔를 개최했다. 제네시스 라인업에 추가된 세 번째 전기 자동차 Electrified GV70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또 다른 발걸음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GV70을 기반으로 제작된 Electrified GV70은 전기 자동차 전용으로 설계된 다양한 기술과 함께 넓은 실내와 세련된 성능을 제공한다. Electrified GV70의 생산은 올 12월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공장에서 시작될 예정이며, 이는 미국에서 생산되는 최초의 제네시스 모델이자 한국 이외의 지역에서 생산되는 최초의 제네시스이다.

Electrified GV70의 미국 시장 최초 공개 전시는 11월 18일부터 27일까지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LA 오토쇼 기간 동안 진행된다.

Genesis Motor North America의 COO인 Claudia Marquez는 "Electrified GV70의 북미 데뷔와 앨라배마주 몽고메리에서의 조립은 제네시스에게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한다"라며, “올해 LA 오토쇼에서 모든 사람이 Electrified GV70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제네스스 제공)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