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선물 특급할인 연계한 특급기부 실천 이어가

정관장 미국법인 대표 이윤범 박사(왼쪽 첫 번째)  (정관장 제공) 
정관장 미국법인 대표 이윤범 박사(왼쪽 첫 번째)  (정관장 제공) 

한국인삼공사 미국법인(이하 정관장)은 연말을 맞아 특급 할인.특급 기부를 위한 사랑의 바자회를 펼친다. 연말에 소중한 분들께 정관장으로 선물을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급 할인에 맞춰 특급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수년간 면역력에 취약한 어린이, 시니어 그리고 사회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릴레이 기부를 이어온 정관장은 올 연말에는 조금 특별한 기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이는 많은 분들께 면역력과 사랑을 나눌 있도록 선물 매출의 일부를 매칭하여 기부를 하는 특별한 사랑의 바자회 프로그램이.

정관장 미국법인 대표 이윤범 박사는 연말이면 많은 분이 소중한 지인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많이 합니다. 그런 마음을 많은 이웃과 함께 나누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많은 분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데 동참하고, 나아가 우리의 커뮤니티 전체가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사회공헌형 프로모션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독감이 유행하고 있는 지금, 꾸준한 면역력 향상과 건강관리로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랍니다”라 밝혔다

정관장은 지난 수년간 이어온 릴레이 기부에 이어, 이번 사랑의 바자회 매출의 10% 매칭해 비영리단체 건강 취약계층을 위해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바자회는 정관장 직영몰(kgcus.com)에서만 한정적으로 진행하고기간은 12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한편, 정관장은 금년 릴레이 기부를 통해서 KYCC, 3 초등학교, 한미특수교육센터, 중국계 시니어 센터인 Lucky Star ADHC등을 통해 이미 56백여 명을 대상으로 기부를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