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미 김(Tammy Kim) 어바인 시의원은 지난 12월28일에 새로 구성된 공공예술위원회에서 봉사하실 어바인 주민을 모집하고 있다.

 

이 특별한 기회는 예술에 열정적인 주민들이 어바인시의 미적, 문화적 경관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

 

공공예술위원회는 어바인시 전역의 공공 예술 계획을 기획하고 홍보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도시가 계속 발전해감에 따라 이 의원회는 창의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 예술가들을 지원하며, 공공 장소가 영감을 주고 의미있는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장식되도록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예술 및 문화 프로그램과 관련된 커뮤니티의 요구에 대해 시 직원과 지역사회 서비스 위원회에 의견을 제공한다.

- 예술 및 문화 프로그램과 관련된 공공 공간의 설계 및 개발에 대한 의견을 제공한다. 

- 공공 예술 마스터 플랜 수립과 작업 계획 구현 및 향후 업데이트에 대해 조언한다.

- 요청 및 요청하지 않은 공공 예술 제안 평가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지역사회 서비스 위원회에 추천 위원회 역할을 한다. 또한 제안된 공공 예술의 배치, 가입 및 탈퇴, 파괴 및 변경에 대해 조언한다.

- 매년 지역사회 서비스 위원회에 목표와 성과를 보고한다.

- 시의회가 지시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도시의 예술적 노력에 기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주민들은 꼭 신청하도록 권장한다. 선정된 후보자는 태미 김 시의원 및 동료 위원들과 함께 공공 예술 설치물을 기획하고, 문화 행사를 조직하고, 공공 장소에서의 예술 통합을 옹호하는 일을 하게 된다.

지원자는 예술에 대한 강한 이해력을 갖고 있어야 하며, 지역 사회 참여를 입증하고, 어바인의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데 진정한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첫 번째 분기별 회의는 1월 18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어바인 미술센터에서 예정되어 있다.

 

신청서는 태미 김 시의원 사무실(tammykim@cityofirvine.org)로 직접 연락하여 제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