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 남가주에 도착한 3개의 폭우 전선 가장 강력한 폭풍의 영향권에 들어 아침부터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공화당 대선 경선에서 중도 하차하면서 트럼프 대통령 지지를 선언했다. 이로써 공화당 경선은 트럼프 대통령과 니키 헤일리 유엔 대사의 양자 대결로 좁혀져.

 

공화당 후보를 선출하는 당내 경선의 번째 결전지인 뉴햄프셔주() 프라이머리가 하루 앞으로 다가와.

 

캘리포니아주 정부가 주택구입자에게 최대 15 달러 혹은 20% 다운페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재개해

 

올해 모기지 금리가 하락해 주택구입 비용이 줄어들 것으로 보이지만 주택가격은 상승할 것으로 전망돼.

 

스테이트 대학의 교수와 교직원 2 5천여 명이 오늘부터 닷새간 파업에 들어가.

 

지난주 전국에 눈을 동반한 강풍과 북극 한파가 몰아닥치는 바람에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어.

 

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에 출생한Z 세대가 너나 없이 구직 활동과 실제 아르바이트를 하는 몰두하고 있다. 지난해  10 고용률은 14 만에 최고치를 찍어.

 

국내에서만  매년 280 이상의 항생제 내성 세균, 슈퍼버그에 의한 감염이 발생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의료진들은 박테리오파지를 통한 임상시험에 돌입해.

 

내셔널 풋볼 리그(NFL) 올해 슈퍼볼 경기 공연에서 ‘흑인 민중가요’를 공연할 것이라 발표하자 백인 혐오·반백인주의라는 반발이 나오고 있어.

 

최근 유행하는 ‘지금 구매, 나중 결제 Buy Now, Pay Later 부실 뇌관으로 지목됐다. 금융 규제 사각지대에 있어 위험성이 크다는 분석이 나와.

 

전기차 업계가 총체적 위기를 맞고 있다. 수요 부족으로 포드가 전기차 생산라인에서 대규모 감원을 단행하고, 완성차 업체 스텔란티스 최고경영자가 전기차 업계가 피바다가 것이라고 경고해.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대통령실의 사퇴 요구에 대해 " 임기는 총선 이후까지"라며 일축했습니다. 집단행동도 불사하겠다고 벼르던 친윤 의원들은 상황을 보겠다며 한발 물러서.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