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주LA총영사관] LA총영사관 주최, 세계한인호텔협회 간담회 개최

닉네임
radio1230
등록일
2019-10-12 08:18:30
조회수
391
LA총영사관 주최, 세계한인호텔협회 간담회 개최


1. LA총영사관은 10.10(목), 총영사 관저에서 세계한인호텔협회 소속 호텔경영인들을 초청하여 한국 청년 구직자의 해외취업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2. 금번 간담회에는 세계한인호텔협회 정영삼 회장(LA Ramada 호텔 CEO)을 비롯하여 일본, 중국, 독일, 두바이 등 전세계 호텔경영인 61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텔리어를 꿈꾸는 한국 청년 구직자들에게 해외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하였습니다.

o 김완중 총영사는 환영사를 통해“본국 청년 해외 일자리 적극 발굴, 제공 등 해외 한인 호텔경영인들이 해외취업의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하였습니다.

o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사장:육광심)는 해외 한인 호텔에 J-1 비자를 통한 취업지원을 추진하며, 특히 글로벌캠퍼스 교육과정을 통해 호텔 취업에 필요한 심화과정 수업 등 호텔리어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o 특히 해외한인호텔협회 한국사무소(사무국장:김은희)는 해외호텔로부터 채용신청서를 받고, 해당 수요에 맞는 인재를 모집하며, 인턴쉽 기간동안 현지 호텔과 학생들을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관리하는 등 호텔리어 지망생들을 위한 종합지원 시스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3. 금번 간담회를 통해 3성급 이하의 호텔의 경우 J-1 비자 발급을 위한 스폰을 받기 어렵다는 애로사항이 제기되었는바, 당관은 향후 세계한인호텔협회와 비자발급 스폰서 기관 사이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호텔규모와 상관없이 비자발급을 추진하는 등 지원방안을 협의해나갈 예정입니다.
작성일:2019-10-12 08:18:30 74.7.21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