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국교육원은 2022 상반기 뿌리교육 프로그램을 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1 11() 10시부터 접수를 시작합니다.

이번 뿌리교육 프로그램은 한국어 12강좌와 한국문화 13강좌이며, 6개의 문화 강좌(서예, 태권도, 사물놀이, 해금, 가야금, K-pop) 대면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한국어 학습 수요 증가를 반영하여 초급 한국어반을 추가 개설하는 한편, 주말에만 개설되었던 문화 강좌를 주중반주말반으로 다양화하여 학생학부모의 선택권을 강화하였습니다.

최근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확진자가 증가세에 있는 만큼, 안전한 수업 운영을 위하여 백신 접종 확인서 또는 Covid 음성 확인서(매주) 제출한 학생만 대면수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주식 LA한국교육원장은 대면수업이 효과적인 강좌를 중심으로 대면강좌를 재개하고, 향후 오프라인 강좌를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히고, “방역 준비를 철저히 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므로 많은 학생학부모님의 관심을 부탁드린다 말했습니다.

등록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등록비는 $40(일부 강좌 재료비 별도)입니다. 등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LA한국교육원 홈페이지(https://www.kecla.org)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