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체인(회장 하기환)이 6월 28일 토랜스 빌리지 델라모몰 안에 델라모점을 오픈했습니다.

오픈식에는 Maxine Waters하원의원, Georgeg Chen 시의원(신임 시장 선출), 빌리지 델라모 몰 관계자, 협력업체, 밴더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 신규점 오픈을 축하했습니다.

매장 규모 35,000 스퀘어 피트에 주차 200 대, 은행, 홈리모델링, 화장품, 정관장, 코웨이, 택배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이 입점하였고, 푸드코트는 인스펙션 과정을 거쳐 다음 달에 오픈해 지역사회 고객들의 생활에 편의를 더해 줄 예정입니다.

영업시간은 8:30am~9:00pm 주 7일 오픈하며 특히 고객들의 수준에 부응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 칼라 등에도 세심한 배려를 하였고 고객동선을 넓게 하고 선반의 높이를 낮추어 쾌적한 샤핑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Fran Fulton City of Torrance Economic Development Manager(Office of City Manager)는 델라모점 오픈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 면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존 토랜스점과 함께 사우스베이 상권의  중추적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