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비즈니스석 '비즈니스 스위트' 최대 $1,060 할인

아시아나항공은 A380 LA-인천 노선 운항 재개에 맞춰 고품격 비즈니스 좌석 '비즈니스 스위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 계획을 발표했다. 특별 할인은7월19일부터 8월9일까지이며, 최대
$1,0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석의 독립 공간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스위트’는 A380 가장 앞쪽 1층에 위치해 있다. 약 2m의 침대형 시트와 트윈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독립된 공간으로 누구에도 방해 받지 않는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버디 시트(Buddy Seat)도 구성되어 있어 좌석을 이동할 필요 없이 일행과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32인치 대형 HD모니터 및 좌석 조정 리모컨, 터치 스크린 비디오 핸드셋이 구비되어 있어 장시간 비행 동안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신속한 체크인과 우선 탑승, 수화물 우선 처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LA 지역 주요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비즈니스
스위트’ 좌석을 기존 가격에서 $1,000 이상 저렴하게 제공하여 고품격 여행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아시아나 A380 비즈니스 스위트 좌석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https://flyas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