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기타] 2020년과 2022년 로스앤젤레스 시의회 선거, 인종 및 민족이 결과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 한 것으로 나타나

닉네임
우리방송
등록일
2023-05-31 12:13:02
조회수
198
로스앤젤레스 시 선거에서 인종적 선거 구획 재조정 및
아시안 아메리칸의 대표성에 관한 UCLA 연구 보고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UCLA) 아시안 아메리칸 연구소가 발표한 보고서에서 인종 및 민족이 2020년과 2022년 로스앤젤레스 시의회 선거 결과를 결정하는데 시 전역 및 지역 모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시 선거의 아시아계 미국인, 라틴계, 흑인 및 백인 유권자: 2020년과 2022년의 인종적 다양성 및 대표성”이란 제목의 보고서는 시의원 선거 구획을 전략적으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인해,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들이 로스앤젤레스 시정부에서 얼마나 과소 대표되고 있는지 뿐만 아니라, 그들이 선호하는 후보를 선출하는데 있어 어떠한 장벽에 직면하였었는지를 조사한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인종 및 민족이 로스앤젤레스 선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절실히 필요한 관점을 제공합니다”라고 UCLA 아시안 아메리칸 연구소의 캐런 우메모토(Karen Umemoto) 소장이 말했습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들은 자신들이 선호하는 후보를 선출하는데 상당한 장벽에 직면해 있으며, 그들의 목소리가 들리도록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스트 웨스트 은행 재단(East West Bank Foundation)이 이번 연구의 후원자로 참여하게 된 것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들이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는데 유용한 도구입니다”라고 이스트 웨스트 은행의 글로벌 기업 업무 책임자인 트래비스 키요타(Travis Kiyota) 수석 부사장은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각 지역구마다 소수계 투표 그룹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로 인해 그들이 선호하는 후보를 선출하기 더욱 어렵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타인종 그룹에 비해 지역 정부에서 대표될 가능성이 낮다는 사실도 발견했습니다.

“보고서는 로스앤젤레스 지역 지도자들에게 경종을 올립니다”라고 일본계 미국인 국립 박물관의 빌 푸지오카(Bill Fujioka) 이사장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그들이 선호하는 후보를 선출하고 지역 정부에서 대표될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갖도록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보고서는 로스앤젤레스 지역 지도자들이 어떻게 하면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지역 정부에서 과소 대표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권고 사항도 제시하였습니다. “이 보고서는 대표성의 부족은 근본적으로 고칠 수 있는 구조적인 문제임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아시아계 미국인으로서 우리 지역사회가 유권자 등록을 하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력한 민주주의를 중요시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촉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필리핀 노동자 센터의 아길라 소리아노(Aquilina Soriano) 사무국장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보고서가 이 중요한 문제에 대한 행동에 박차를 가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보고서의 주요 저자 중 한 명인 UCLA 정치학과 나탈리 마수오카(Natalie Masuoka) 부교수는 말했습니다.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로스앤젤레스 지역사회에서 성장하고 있으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 시 정부에서 온당한 목소리를 낼 자격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로스앤젤레스 지역 지도자들에게 행동을 촉구하는 분명한 요청입니다”라고 로욜라 메리마운트 대학(LMU) 정치학과 네이든 챈(Nathan Chan) 조교수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그들이 선호하는 후보를 선출하고 지방 정부에서 대표될 수 있는 온당한 기회를 갖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보고서는 이날 오전 일본계 미국인 국립 박물관 – 국립 민주주의 보존 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발표되었습니다. 보고서 사본은 아래 링크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asc.ucla.edu/resources/policyreports/RacialDiversityandLosAngelesCityElections.pdf
작성일:2023-05-31 12:13:02 69.75.110.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