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LA협의회는 '2021년 청소년 평화통일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4월 한달간 접수받아 실시하였습니다. 

한반도 평화통일, 남과 북 최고의 순간, 평화와 통일미래, DMZ와 평화 등 평화통일에 관한 주제로 실시한 공모전에는 다양하고 수준높은 작품이 접수되었고, 6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 1등 수상자는 전세계 43개 협의회가 참여하는 종합 결선대회에 진출합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참가한 시상식에서 최우수상 김주현 학생은 이러한 기회를 통해서 남과 북에 대한 우리나라 현실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 남북통일과 평화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공부하겠다며, 좋은 기회를 주신 민주평통에도 감사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이어 외부심사위원으로 참여해주신 저스틴 김 한국미술협회 북미주 이사장은 작년에 비해 작품 수준이 높아 놀랍고, 학생들이 통일에 관심을 갖고 열의를 갖고 참여하는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1등 협의회 회장상

   김 주현(Juhyun Kim) So Close Yet So Far

우수상(2명)

 

   윤 건 (Geon Yoon) 판문점에 닿는 날까지                      

   윤 봄이 (Bohmi Yoon) Train to Reunification 

 

장려상(3명)

 

   윤 지후 (Jihoo Yoon) Beyond the Rain 

   주 정현 (Edward Junghyun Ju) A Peacful and Unified future

   윤 하린 (Jeana Yoon) Memories of Korea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