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LA 2월21일 줌 세미나

불안한 국제 정세와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 고통받는 한인 무역인들과 세계 한상들을 위해 OKTA-LA가 나셨다.

OKTA-LA(회장 에드워드 손)는 2월21일 오후 5시에 '2024 경제 전망과 세금 전략'을 주제로 줌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에는 OKTA-LA 회원인 최고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우선 경제 전망은 뱅크오브호프 명예 회장인 고석화 옥타 명예회장이 맡는다. 이렇게 큰 그림을 그린 후에 업계 최고의 전문가인 김진정 변호사(세미나분과위원장)가 무역인들의 관심사인 국제 무역 환경을 전망한다. 이어서 세무회계 전문가인 장준 회계사(홍보미디어편집분과 부위원장)가 대선이 있는 올해의 세금 전략을 강의하고, 세금 전문가인 크리스찬 김 재정 컨설턴트가 절세 전략을 강의한다.

OKTA-LA는 2월14일 낮 용수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번 세미나를 비롯해 OKTA-LA의 올해 활동 계획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에드워드 손 회장은 "협회 내에 최고의 최고 전문가들이 계신데, 요즘 국제 정세가 상당히 불안정하고, 고금리와 물가 인상 우리 무역인들이 상당히 힘든 가운데 있어  관련 세미나를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될   있겠다 생각해  우리 협회에서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게 됐다" 라고 말하며, 회원들은 물론 많은 분의 참여를 당부했다.

(좌로부터) 에드워드손 회장, 이교식 이사장, 김진정 세미나분과 위원장, 김지나 홍보이사, 서연옥 세미나분과 부위원장, 장준 홍보미디어편집분과 부위원장  (우리방송 제공)
(좌로부터) 에드워드손 회장, 이교식 이사장, 김진정 세미나분과 위원장, 김지나 홍보이사, 서연옥 세미나분과 부위원장, 장준 홍보미디어편집분과 부위원장 (우리방송 제공)

 

 

 

저작권자 © Radiok1230 우리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