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기타] 여러분의 지역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가 여러분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닉네임
우리방송
등록일
2023-08-29 04:18:32
조회수
394
첨부파일
 그림1.png (323418 Byte)
은행 잔액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매달 청구서를 낸다고 상상해 보세요. 매일 흥미로운 일을 하기 위해 출근합니다. 집에 돌아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다음 날 아침이 두렵지 않고 저녁을 즐기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불가능해 보이시나요?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성공에 필요한 교육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보편적인 삶입니다. 여러분도 그럴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삶은 좋은 쪽으로든 나쁜 쪽으로든 많이 변했습니다. 기대할 만한 무언가를 원하는 것은 여러분만이 아닙니다. 자신의 미래에 기대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은 정말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대해 생각할 때 지역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가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학위를 마치거나 새로운 학위를 시작하거나, 자신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익히거나, 자녀를 집에서 독립시키려는 경우 등 여러분의 필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칼리지는 항상 좋은 곳이었지만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좋은 곳입니다. 더 많은 교육이나 훈련받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거나 삶을 근본적으로 바꿀 필요 없이 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옵션이 있습니다.

물론 그 시작은 여러분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임대료도 내야 하고 공부하는 동안 먹을 것도 준비해야 하므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는 "기본 필요" 센터를 통해 필수적인 사항을 지원합니다. 재정 지원을 찾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 없이 바로 칼리지로 가서 재정 지원은 물론 생계에 도움이 되는 공공 혜택과 비용 절감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세요. 재정 지원 자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FAFSA 또는 캘리포니아 드림 액트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다행히 올해는 마감일이 9월 5일까지로 연장되어 주말에 신청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주어졌습니다.

이민 1세대이자 학생들의 성공을 응원하는 저는 여러분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적절한 수업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으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대학 공부와 함께 육아, 직장 또는 기타 책임을 병행하는 경우라면 더욱 그러하며, 이러한 상황에 지쳐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의 임시 부총장으로서 저는 여러분에게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는 현재 주 정부 기금을 지원받아 학생이 학교로 돌아올 때 대학 생활에 대한 전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커뮤니티 칼리지 학생이 되는 데 필요한 완벽한 나이나 상황은 없습니다. 높은 학점이나 시험 점수는 필요하지 않으며, 대학 학점보다 인생 경험이 더 많더라도 괜찮고, 조금 엉뚱해 보여도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커뮤니티 칼리지의 '커뮤니티'에 속해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은 몇 달, 어떤 프로그램은 1~2년이 걸리지만 결국 커뮤니티 칼리지에 진학하면 경제적인 이득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커뮤니티 칼리지 졸업생은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재정적 안정과 더 나은 건강을 누리며, 자신의 자녀를 대학에 보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것이 바로 캘리포니아에서 총 116개의 커뮤니티 칼리지가 설립된 이유이며, 수백만 명의 친구, 이웃, 가족들이 커뮤니티 칼리지에 다니는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도 이들과 함께 자신과 더 밝은 미래를 위해 투자해 보세요.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오늘 www.ICanGoToCollege.com을 방문하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작성자: Lizette Navarette,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칼리지 임시 부총장
작성일:2023-08-29 04:18:32 69.75.110.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